본문 바로가기

< L'art >/음악

『Angel's Hand』 발매 (08/05)

안녕하세요. ENRU입니다. 8월 신보를 들고 또 찾아뵙습니다.

이 작품은 클래식 계열의 앨범입니다. 

 

유튜브 플레이리스트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pINgGrZBlo0&list=OLAK5uy_kTCsJj9cdMzyDO76M2ISNzdxpw3EvX-9g

 

한 눈에 볼 수 있는 SongWhip 

https://songwhip.com/enru/angels-hand

 

링크샐러드 링크

https://linksalad.net/KAghiqFaPN

 

 

앨범소개글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ENRU가 만든 클래식 곡 뭉치를 모아서 출시한 곡이다.
Angel's Hand라고 이름을 붙인 이유는 지치고 힘들 때 영감을 주고 음악으로 승화하게끔 하여 스트레스를 풀 길을 열어주고, 또 손 가는 대로 칠 때 예상 이상으로도 원하는 스타일로 나오도록 도움을 준 음악의 신? 내지는 음악의 천사에게 답례, 찬사를 보내고 싶은 마음에서 만든 곡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. 왜냐하면 어쩌면 ENRU 자신이 그 명성을 독식하는 것도 음악의 천사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라고 한다. 우연의 영역이라고도 물론 말할 수 있겠지만, 당시의 생각에 따르면 그렇게 청했기 때문에 약간 생각이 달라진 지금이라도 이렇게 적는다고 밝혔다. 요즘은 화장실 들어갈 때랑 나올 때 태도가 다른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한다. 하지만 애초에 화장실이 세상에 아주 많으면 그럴 일이 없을 지도 모르겠다는 생각도 한다고 한다.

1. Hand Defrost
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데, 한 겨울에 손을 녹인다고 보아도 무방하다. 다만 원래는 ENRU가 Midi 작업 전 손 풀기용으로 만들었다.

Composed & Arranged & Mixed by ENRU.

2. Lascia Ch'io Pianga ENRU Remix
핸델의 "Lascia Ch'io Pianga 울게 하소서"라는 클래식을 ENRU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새롭게 편곡한 작품이다.

Composed by Georg Friedrich Händel, Arranged & Mixed by ENRU.

3. Angel's Hand
음악의 천사의 손과 탁월한 음악적 능력에 대한 찬가.

Composed & Arranged & Mixed by ENRU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내일은 힙합 싱글 곡이 하나 나오는 데 그 곡도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.

반응형